더 많은 기능으로 사용해보세요!

제품 사용에 도움이되는 몇 가지 추가 사항

맞춤 매개 변수

맞춤 매개 변수를 통해 방문자를 식별하려면 다음과 같이해주세요.

이 기능은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로그인 할 수있는 멤버쉽 시스템이있는 웹 사이트가있는 경우 유용합니다. 로그인 한 경우 추적 코드와 함께 식별자 (예 : email, user_id, name 등)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

왜 해야할까요? 이는 사용자의 행동과 웹 사이트에서 발생한 문제 및 행동 과정을 이해하려고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.

다음 예제와 같이 data-custom-parameters='{JSON_PARAMETERS_HERE}' 를 추가하면됩니다.

<script async src="https://analytics.makeron.kr/pixel/12345678910111213" data-custom-parameters='{"name": "John Doe", "email": "john@example.com"}'></script>

추가 매개 변수가 제공되면 방문자 페이지에 아이콘이 표시되어 특정 사용자가 식별되었음을 알려줍니다.

목표

우선 목표의 개념을 이해해야합니다. 목표는 버튼 클릭, 다운로드, 체크 아웃 후 감사 페이지와 같은 특정 페이지보기 등 기존의 분석이 추적하지 않는 것을 추적하려는 것입니다.

페이지 뷰

페이지 뷰 목표는 설정하기가 가장 쉽고 방문자가 특정 페이지에 도달하면 목표 전환이 이루어집니다.

좋은 예는 사용자가 나중에 방문하게 될 전환 (뉴스 레터, 구매, 양식 제출 등) 후 '목표 활동 전환' 페이지가 있는 경우입니다.

커스텀

맞춤 목표에는 추적된 웹 사이트에 구현된 일부 추가 코드가 필요하며, 이는 대시 보드에서 새 목표를 만들 때 지정됩니다.

맞춤 목표는 주로 웹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특정 이벤트를 추적하려고 할 때 사용되며, 페이지 뷰 방법으로는 추적 할 수 없습니다.

맞춤 목표가 빛을 발하는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외부 링크에서 클릭 추적
  • 고급 양식 제출 추적
  • 페이지의 특정 부분에 대한 클릭 추적

목표 추적에 대한 자바 스크립트 스니펫은 다음과 같습니다.

.goal('my-goal');

이 코드가 귀하의 페이지 내에서 트리거 될 때, 목표 전환도 저희 애널리틱스 측에서도 트리거됩니다.